(사)남해군신활력플러스추진단"은 5월 19일(목) 남해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6개 실행조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새남해농업협동조합(조합장 류성식), 남해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대영), 남해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윤기준), 남해군씨마늘연구회(회장 하경모), 전국한우협회 남해군지부(지부장 김성찬),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다랭이팜(대표 민경욱)이 참석하였다.
추진단 이광석 사무국장으로부터 협약식에 대한 목적 및 주요 내용들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거친 후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향후 남해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침에 따라 남해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에 참여하는 단체들은 협약체결과 기금 납부에 대한 의무 사항에 따라 이번 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나머지 주민자율 기획사업에 참여하는 실행조직들과의 협약식도 체결할 예정에 있다. 곽갑종 추진단장은 “2021년에 실행조직 26개를 선발하였으며 2022년에는 6개 실행조직을 선발하였고 오늘 업무협약은 H/W사업을 진행하는 실행조직과의 업무협약으로 각 실행조직들은 사업 진행을 서둘러 주기 바라며 진행 예정인 사업들이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