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경자청, 직무역량 강화 위한 전문가 특강‘스마트 워킹’ 주제…효율적 업무환경 조성 필요성 등 논의
광주경제자유구역청은 25일 광주이노비즈센터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 초청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광주경자청이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개청 이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전직원 직무소양 교육’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김진철 청장을 포함한 임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강연을 맡은 장동익 피플스그룹 상임고문은 국내 빅데이터의 전신인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 분석기법과 클라우드 기술 및 관련 솔루션을 도입한 컨설팅 전문가로, 국내외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강연을 병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스마트 워킹’을 주제로 스마트워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실시간 공유시스템 등 효율적 업무환경 구축 중요성,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을 통한 의사결정이 성과 창출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다. 김진철 광주경자청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스마트워킹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필요성을 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무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주제의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가 특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