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천시, 토요일 평생학습관은 아이들의 즐거운 체험학습 놀이터!

‘토요일 어린이 특강’ 수강생 모집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11:15]

영천시, 토요일 평생학습관은 아이들의 즐거운 체험학습 놀이터!

‘토요일 어린이 특강’ 수강생 모집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5/26 [11:15]

영천시는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사고력과 잠재력 계발을 돕기 위해 ‘토요일 어린이 특강’ 수강생을 이달 30일부터 모집한다.

 

교육과목은 총 8과목으로 초등학생 1~3학년들을 대상으로 ‘Let’s knock!(두드려라, 영어를!)’, 차의 맛과 향을 알고 전통예절을 배우는 ‘어린이 다도예절’, 손뜨개질 작품을 만드는 ‘꼼지락 핸드 니트’, 정서적인 안정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성장요가’를 운영하고, 초등학생 4~6학년 대상으로 빵과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달콤한 쿠킹 클래스’, 보드게임을 활용해 인문학적 사고능력과 소통기술을 함양하는 ‘보드게임으로 만나는 인문학’, 다양한 재료로 생활소품을 만드는 ‘감성 물씬 생활 공예’, 컴퓨터 SW코딩 프로그램을 배우는 ‘엔트리야 놀자’로 구성하여 어린이들에게 흥미와 보람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이며, 영천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6월 11일부터 7월 30일까지 8주간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쿠킹 클래스는 13시)까지 평생학습관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윤문조 영천시장 권한대행은 “토요일 어린이 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와 학습을 함께 충족하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으로 진로모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