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과 함안농부협동조합이 협력해 개발한 ‘꿀찰빵 체험키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꿀찰빵 체험키트’는 함안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콩과 쌀, 들깨 등 다양한 농산물을 활용해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체험을 결합시킨 비대면 체험키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킹 체험키트를 활용해 만든 꿀찰빵은 쫀득한 쌀의 식감과 고소한 콩의 풍미를 자랑한다. 아울러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특색 있는 체험키트로 주목받아 크라우드 플랫폼 ‘오마이컴퍼니’에서 성공적으로 목표액을 달성했다.
이후 전국적으로 주문량이 급증했으며, “구성이 알차고 맛있다”, “아이와 함께 만들기 좋다”, “아이가 재미있어 했다” 등의 후기가 올라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함안농부협동조합은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체험키트를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첫날인 16일에는 100여 건의 주문이 들어왔다. 체험키트 구매는 스마트스토어 별별농부에서 구매가능하며, 네이버에서 ‘별별농부’를 입력하면 바로가기 링크가 나온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