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가족센터(센터장 정동명)는 지난 28일 ‘최후의 가족을 찾아라!’ 제9회 모두가족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
모두가족골든벨은 매년 가정의 달에 가족이 함께 골든벨을 준비하고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화합을 도모하는 행사이다.
골든벨에는 창녕군에 거주하는 가족 47팀 총 185명이 참여했으며, 참여 가족들은 가정에서 가족 티셔츠를 함께 입고 온라인으로 골든벨에 도전했다.
행사는 센터 홍보 및 다양한 인식개선 영상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손성호 창녕군새마을회장의 축사, 가족 레크리에이션, 골든벨 행사, 경품 추첨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본 행사와 함께 가족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우리 가족 응원시간’과 가족들의 골든벨 참여 모습이 담긴 사진을 선물하는 ‘우리 가족 인생 네컷’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TV에서 봤던 골든벨 프로그램처럼 흥미진진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아이들과 함께 응원도 하고 문제를 풀다 보니 가족이 하나로 단합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정동명 센터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족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웃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