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차 구미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관내 청소년들의 창의적 동아리역량 강화를 위한 문화공간 조성
구미시는 5월 28일 16:00 구미역 후면광장에서 청소년동아리회원 등 50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1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구미시가 주최하고 (사)청소년밝은세상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문화행사로 금번 회차에는 6개의 체험부스와 16개의 공연동아리가 참가하여,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체험마당에서는 악세사리, 탈모방지 샴프바, 천연아로마 페브리즈, 애완식물, 반려식물, MBTI 축제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고, 구미시 관내 학교와 청소년수련원 동아리들이 참여하여 댄스, 힙합, 보컬 등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하여 마음껏 끼와 재능을 펼쳤다.
체험마당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코로나로 지난 2년간 개최하지 못한 어울림마당을 이번에 참여할 수 있어 무척 즐겁고 행복하다.” 며 즐거운 표정으로 공연무대를 즐겼다. 현명숙 청년청소년과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들이 상호교류하고, 재능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청소년친화도시를 만들어가는 기반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