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가족센터, 5월 ‘가족 사랑의 날’ 프로그램 추진매월 가족 친화 프로그램 운영,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울진군가족센터는 지난 28일 왕피천공원 내 도자기체험장에서 맞벌이 가족 24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의 날’행사로 가족 접시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장생활로 바쁜 부모를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공동과제를 통해 가족 간 결속력 강화 및 가족애 향상을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자녀와 소중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기회가 된다면 다른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진군가족센터는 앞으로도 ‘가족사랑의 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6월 연극공연, 7월 마술공연, 8월 제로웨이스트, 10월 목공예체험, 11월 케이크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사랑의 날 행사는 관내 2인 이상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가족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울진군가족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