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함양평통, 청소년 평화·통일 기원 영상작품 공모전 시상식

안의고 2 김연지 학생 ‘평화통일을 이루어 가는 우리’ 최우수상 수상 등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5/30 [13:41]

함양평통, 청소년 평화·통일 기원 영상작품 공모전 시상식

안의고 2 김연지 학생 ‘평화통일을 이루어 가는 우리’ 최우수상 수상 등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5/30 [13:4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양군협의회는 5월 27일 청소년 대상 ‘한반도 평화?통일 기원 영상작품 공모전’의 시상식을 가졌다.

 

공모전의 내용은 지난 한달 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의 가치를 알리는 퍼포먼스 등을 형식제한 없는 영상콘텐츠로 제작하는 것으로써, 우수작은 SNS 등에 홍보하여 통일 공감대 확산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수상의 영광은 ?최우수상 “평화통일을 이루어 가는 우리”(안의고2, 김연지) ?우수상 “우리 모두가 함께 맞이할 해피엔딩”(안의초6, 이유승) ?장려상 “통일을 원하는 남한과 북한”(위성초5, 오민우·윤동건·박현지) 작품이 차지했다.

 

윤학송 회장은 인사말에서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 중 차분한 목소리로 평화와 통일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리는 프레젠테이션과 남북한이 통일이 되어 재미있고 신나게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영상작품 등 참신하고 뜻깊은 작품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통일미래 세대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하여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며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