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 취임식 및 정기총회 개최포항시 김용재 회장, 道 협의회 제7대 회장 연임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30일 포항시 산림조합 대강당에서 경북도 내 각 시·군 평생교육지도자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 취임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7회 회장 취임식에 이어 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평생교육지도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도모했으며, 양청직 평생학습원장 등이 참석해 협의회의 발전과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제7대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포항시 김용재 회장은 제6대 회장에 이어 2년간 도 협의회장을 역임하며, 취임사를 통해 “회원 단합을 통해 더 큰 도약으로 협의회 발전을 이끌어 나갈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경상북도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는 2010년을 시작으로 현재 경북도 내 23개 시·군에서 2,00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민·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도민 평생학습 문화 확산 및 교육소외계층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양청직 평생학습원장은 축사를 통해 “김용재 경상북도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장의 연임을 축하드린다”며, “포항시의 마을평생교육 활성화 사례를 통해 도내 시·군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