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는 6월부터 11월까지 마포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스마트한 마포의 일상)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는 마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마포 여행 일상을 기록한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 새로운 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진이 포함된 관광 후기를 마포구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스마일 게시판’에 업로드 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 ▲#관광명소명 ▲#마포관광 ▲#마포스마일응모를 모두 적어 관광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응모된 후기를 접수 다음 달에 심사해 우수 후기 10건을 선정한다.
우수 후기에 선정되면 3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우수 후기는 마포구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SNS 등에 소개되며 추후 관광 홍보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스마일 관광 후기 이벤트가 마포의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마포구를 방문하는 관광객 누구라면 스마일 관광후기 이벤트에 도전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