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 함께 나눠요”31일 서신동 일대에서 ‘좋은 말 大 잔치!’ 캠페인 진행
전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지난 31일 서신동 일대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말 大(대) 잔치’를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각 가정에서 주고받은 사랑과 감사의 표현을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시켜 행복한 성문화 형성의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소중한 찰칵 ‘나 ’포토존 △좋은 말! 내 손글씨로! △행복한 말로 자란 화분나눔 등 이웃과 ‘나’ 자신에게 힘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행복한 미소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나 스스로에게 전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를 써보니 저절로 웃음이 나왔고 마음을 채우는 보물을 발견한 것 같다”면서 “눈을 맞추며 소중한 사람에게 화분을 전하고 사랑의 표현을 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기본 전주시청소년성문화센터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소중함을 알고 긍정적인 성문화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지속적으로 행복한 성문화의 틀을 구축하는 공익성 캠페인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