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일년 뒤 만나는 편지’ 및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03 [08:07]

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일년 뒤 만나는 편지’ 및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03 [08:07]

고양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오는 6월 7일(화) 개관 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년 문을 연 고양어린이박물관은 6년 동안 다채로운 전시?교육?축제 프로그램 등을 펼치며 올해 5월 기준 누적 관람객 수 약 100만 명에 도달해 고양시를 대표하는 복합 어린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도 방역 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 문화를 실천해 준 관람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5일간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와 지역사회 문화나눔을 펼친다.

 

개관 6주년 기념 주간에 ‘느린 우체통’을 설치하여 박물관에서 편지를 쓰고 우체통에 넣으면 일 년 뒤 발송해 주는 ‘일 년 뒤 만나는 편지’ 이벤트와 함께 박물관과 함께한 사진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이벤트를 펼쳐 소통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에 고양시 내 장애 아동을 위한 ‘무료 초대권’과 ‘아트키트’ 2종(앙리 루소 및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을 제공하여 문화나눔 또한 실천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관람객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덕분에 다채롭고 즐거운 박물관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가족을 위한 마음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늘 도전하고 성장하는 박물관이 되겠다”라고 기념 인사를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