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산청엑스포조직위 · 산청군 원팀으로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참가 홍보관 운영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산청한방약초축제’ 홍보에 총력
경상남도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조직위와 산청군이 공동으로 홍보관을 운영하여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와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집중 홍보하였다.
조직위는 korea Herb · Cosmetic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하여 산청의 약초를 활용한 한방화장품 전시와 화장품 만들기 체험 이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박정준 사무처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최근 관광 트렌드와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다중이 모이는 각종 축제, 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들에 참여해 엑스포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보건복지부와 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과 한방의료클러스터 일원에서 개최되고, 문체부 지정 문화관광축제인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는 올해 9월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