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순호 구례군수, 관내 주요 사업장 점검 실시로 새로운 비전 제시

실과장 정책토론회의서 전반적인 군정 수행 상황 점검 준비 당부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6/07 [15:48]

김순호 구례군수, 관내 주요 사업장 점검 실시로 새로운 비전 제시

실과장 정책토론회의서 전반적인 군정 수행 상황 점검 준비 당부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6/07 [15:48]

전남 구례군이 민선 8기를 출범을 위한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추진한다.

 

김순호 군수는 7일 실과장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고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위한 계획 수립의 적극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토론회에서 김 군수는 전라남도 정기 종합감사 대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가뭄피해에 따른 대책 수립 철저 등 적극적인 군정수행을 주문했다.

 

구례군은 민선 8기 공약사항, 정책 등을 반영한 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그 첫 발걸음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추진 중인 사업장뿐만 아니라 준공이 완료 된 사업장을 포함하여 미비한 점을 살피고 문제점 발견 시 보완대책을 마련하여 빈틈없는 사업을 추진 할 방침이다.

 

해당 현장 방문은 6월 중 실시하여 직접 현장에서 문제점을 살피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 소통으로 군정을 살펴 더 탄력 있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민선 7기에서부터 이어지는 사업을 점검하면서 민선8기에 더 완성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점검은 기 완공된 사업 현장까지 일정에 추가되어 관내 전체적인 현장을 방문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김순호 군수는“형식적인 점검이 되지 않도록 계획 수립을 철저히 하라”며 “현장 점검 후 발생되는 문제점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