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지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0:51]

양평군 지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08 [10:51]

양평군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지평면 관내 집수리가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 고령 주민에 대한 집수리사업 봉사를 펼쳤다.

 

이번 봉사는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 사각지대 발굴 사업으로 추진됐으며, 취약계층 집수리 대상자로 선정된 A씨는 거주하는 곳의 계단이 높아 이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또한 문앞 데크의 노후로 인해 붕괴의 위험이 있어 수리를 진행했다.

 

집수리를 받은 A씨는 “계단을 오르내릴 때마다 자주 넘어지고 다쳐서 늘 불안했는데 이제 마음이 놓인다”며, “오늘 수고해준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함금옥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안전한 보금자리를 제공한 것에 대해 매우 보람있게 생각한다”며, “지평면의 어려운 면민을 위해 언제든지 발 벗고 나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항상 지역사회 복지를 증진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주는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광진 부위원장께 감사드리며, 지평면 복지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소년 간식 나눔 봉사, 독거노인 따르릉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지평 도서관 활성화 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