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 2022 주민운영위원회 개최1차 정기회의 개최, 지역주민 15명과 운영위원회 활동 시작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는 5월 27일 2022 주민운영위원회 1차 정기회의를 개최해 본격적인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주민운영위원회는 지난 4월 시민들을 대상으로 모집 공고를 진행, 심사를 통해 총 15인의 지역 주민들로 구성하였다. 위촉된 운영위원들은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와 각종 진행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센터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다.
김해문화도시센터장 환영사로 시작한 1차 정기회의에서는 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의 현황 설명을 듣고, 프로그램 진행 방향, 시설 장비 및 홍보 방안에 대해 운영위원간 자유로운 토의가 진행되었다.
센터 관계자는 “우리 센터는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공간인 만큼, 이번 주민운영위원회를 통해 김해시민의 일상문화 실현과 주민자치 생활문화센터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민운영위원회는 9월에 2차 정기회의를 통해 우수 사례를 조사하고, 탐방할 지역을 선정하여 향후 벤치마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워크숍을 개최하여 주민운영위원들의 역량 강화를 돕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