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관내 초·중학생 137명 선발,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원서접수
임실봉황인재학당이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022년도 하반기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을 위한 신청서를 접수한다.
임실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은 저소득층 및 다문화, 다자녀가정 학생과 임실봉황인재학당에 선발되지 못한 차순위 학생들을 비롯한 관내 초·중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추진해온 사업이다.
기존 중학생을 대상으로 보습과목(국어, 수학, 영어)에 월 15만원을 지원하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예능(미술, 음악)과목에 월 10만원씩 지원해 왔다.
이번 하반기부터는 초등학생 선발인원을 30명 더 증원하여 지원 규모를 확대하였고, 특히 초등학교 6학년에게는 보습 과목 수강 기회를 부여하여 개인 학습역량에 따른 학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반기 선발인원은 관내 초등학생 70명, 중학생 67명으로 총 137명이며, 지원 자격은 응시원서 접수일 기준으로 보호자 중 1명 이상이 임실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관내 초·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어야 한다. 합격자는 이달 27일 임실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발된 수강생은 7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6개월간 관내 보습·예능학원에서 중학생은 국어·수학·영어, 초등학생은 미술·음악 과목 중 1과목을 선택하여 위탁 수업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