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과 고성군가족센터는 6월 11일 고성군스포츠파크 4구장에서 ‘우리 가족, 다 같이 the 행복! 2022년 고성군 가족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건전한 여가 프로그램을 하면서 서로 소통하는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 간 화합을 꾀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군은 다채로운 체험 부스와 볼거리로 방문 가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족 인식개선 활동, 가족사진 공모전, 가족 보드게임 등 가족을 주제로 한 체험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마술쇼와 버블쇼, 밴드공연까지 이어져 한층 다채로운 행사가 됐다.
또한 양성평등을 주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꾸려진 퀴즈프로그램 ‘울려라! 우리 가족 양성평등 골든벨’을 개최해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고, 양성평등의 의미를 되새기는 장을 마련했다.
황순옥 센터장은 “가족 축제에 참여한 가족들이 즐거워하고,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아주 뿌듯하고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혜숙 복지지원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가족들에게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자 활력소가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 모든 자녀, 모든 가정이 행복한 가족 친화적 고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