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순창군 여성생활체육대회 성료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6/13 [11:49]

순창군 여성생활체육대회 성료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6/13 [11:49]

순창군체육회가 지난 11일 순창공설운동장에서 제3회 순창군 여성생활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대회는 순창군 여성 체육동호인들의 스포츠 활동을 통한 여성체육 활성화와 자신감 향상을 목표로 개최하고 있으며, 순창군체육회와 순창군 종목단체가 주관하고 전라북도와 순창군이 후원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400m 계주, 줄다리기, 줄넘기, PK, 투호, 피구, 고리걸기, 2인3각 달리기, 체조 등 9개 종목에 11개 읍면 700여명의 여성 생활체육인들이 참여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화합을 다졌다.

 

개회식에서는 황숙주 군수, 신용균 군의장, 순창군의회 의원, 최영일 군수 당선인, 도 및 지역 기초의원 당선인, 정강선 전북도체육회장, 지미라 여성체육위원회장, 종목단체장, 사회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대회를 빛냈다.

 

황숙주 군수는 “오늘 이 자리는 승부를 가리는 경쟁의 자리라기보다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난 2년 반이라는 시간에 대한 보상으로 생각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격려했다.

 

대회를 주최한 양영수 체육회장은 “본 대회를 순창 여성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개최되는 대회이므로 여성 체육인들이 젊어지고 건강해지는 삶의 질 향상의 원동력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경기결과는 ▲종합우승 유등면 ▲준우승 적성면 ▲3위 동계면 ▲장려상 팔덕면 ▲응원상 인계면, 쌍치면 ▲화합상 구림면, 풍산면, 복흥면 ▲질서상 순창읍, 금과면이 각각 차지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