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 시작!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종사자 10인 이상 사업체 대상 13개 항목 조사
순천시는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를 실시한다.
통계청이 주관하여 매년 실시하는 광업·제조업 조사는 순천시 사업체의 구조와 분포 경영실태를 파악하여, 순천시와 국가의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학술연구 등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대상은 순천시에서 산업 활동을 하고 있는 종사자 10인 이상의 모든 광업·제조업 사업체로 약 152곳이다. 조사항목은 총 13개로 사업체명, 종사자 수 및 연간 급여액, 연간 매출액 및 수입액 등이 포함되었다.
시는 이번 사업체조사를 위해 2명의 조사요원을 채용해, 현장조사 요령, 조사표 작성 등 조사요원에 대한 교육을 완료했다.
이번 조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할 예정이다. 조사원증과 마스크를 착용한 조사원이 손 소독 후 사업체를 방문하여 면접조사를 실시한다.
또한 인터넷 조사도 병행하여, 희망하는 사업체에서 경제통계 통합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조사에 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업체조사 결과는 통계청에서 오는 12월에 잠정결과를 공표하고, 최종결과는 내년 1월에 공표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응답한 모든 내용은 엄격히 보호되고 통계목적으로만 사용되므로, 이번 광업·제조업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업·제조업조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정보통신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