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양평여성포럼과 사회배려자를 위한 김치 나눔사회적 배려계층 80가구에 여름 열무 김치 전달
지난 11일,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센터 소속단체 양평여성포럼(회장 김향숙)와 함께 1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관내 ‘사회배려자를 위한 여름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배려자를 위한 여름 김치 나눔 봉사활동’은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재료 손질부터 절임 및 양념까지 참여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사회적 배려계층 80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전했다.
본 프로그램은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한 2022년 양평군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뜨거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됐다.
김향숙 양평여성포럼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활동 제약이나 경제적 어려움 등을 겪는 사회적 배려자분들이 저희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기용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꾸준히 봉사에 참여해주신 양평여성포럼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