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올 여름 해남여행“혜택이 쏟아진다”

해남군 여행코스 할인패키지, 추천댓글이벤트, 인센티브‘다채’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6/15 [13:39]

올 여름 해남여행“혜택이 쏟아진다”

해남군 여행코스 할인패키지, 추천댓글이벤트, 인센티브‘다채’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6/15 [13:39]

올 여름 해남에서 쏟아지는 여행혜택으로 시원하게 즐겨보자.

 

‘2022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해남군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여행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다채롭게 실시한다.

 

우선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관광지와 숙박, 음식점 등을 연계해 통합티켓으로 제공하는 해남투어패스 코스여행 할인 패키지가 판매된다.

 

코스별 주변관광지와 식당, 카페 등의 정보를 확인, 할인 가맹점들은 5~10%까지 요금을 할인해 알뜰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군 직영 관광지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여름철 늘어나는 캠핑객을 위해 오시아노캠핑장 이용요금 30%를 할인하고, 워케이션 코스에서는 워케이션 숙박지 와카(WACA)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해남투어패스는 인터넷에서 해남투어패스를 검색하여 할인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해남여행 추천댓글 이벤트와 캠핑장 이용객‘해남에서 장보기’영수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남여행 추천댓글 이벤트는 추천하고 싶은 해남여행지와 추천이유를 군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면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준다.

 

장보기 이벤트는 관내 캠핑장 이용객 중 지역상가 1만원이상 구매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해남농수특산품을 선물로 준다.

 

 

이와 함께 단체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는 3개월동안 기존 인센티브에 여행객 1인당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에 앞서 군은 지날 5월부터 민간운영 관광시설 입장권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군 직영 관광지를 무료 입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민간운영 관광시설은 명량해상케이블카, 땅끝모노레일,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두륜산케이블카, 4est수목원 등 5개소이며, 무료입장이 가능한 군 직영 관광지는 땅끝전망대와 우수영관광지, 고산윤선도유적지, 두륜미로파크 등 4곳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