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천안시 보훈가족 어울림마당’ 개최

보훈가족 800여명 초청, 호국보훈 정신 되새기며 보훈가족 화합 도모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09:46]

‘천안시 보훈가족 어울림마당’ 개최

보훈가족 800여명 초청, 호국보훈 정신 되새기며 보훈가족 화합 도모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6/20 [09:46]

천안시는 지난 18일 유관순체육관에서‘천안시보훈가족 초청 어울림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천안시보훈가족 초청 어울림마당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분들의 정신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보훈가족의 화합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처음 열렸다.

 

천안시보훈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에서는 지역가수 김나윤과 인기 댄스그룹 앵두걸스, 미스트롯 출신 별사랑, 장구의 신 박서진의 공연이 펼쳐졌다. 보훈가족은 다채로운 콘서트 공연을 관람하며 그동안의 피로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시는 유관순체육관 로비에서 6.25전쟁 사진전을 열어 행사장을 찾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방문객 등이 호국보훈 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서장원 보훈단체협의회장은 “보훈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보훈가족의 화합으로 애국정신을 계승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보훈 가족분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행사를 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와 유가족분들이 명예롭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훈 정책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