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션파라다이스, 쾌적한 복지환경 구축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UVC 공기살균기 후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0:16]

㈜오션파라다이스, 쾌적한 복지환경 구축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UVC 공기살균기 후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20 [10:16]

㈜오션파라다이스는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환경을 유지해 달라며 하남시미시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UVC 에어클린 공기살균기를 후원하였다.

 

UVC 에어클린 공기살균기는 UV-C 파장을 이용하여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포자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병원체를 살균하는 장비로써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공기 중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96% 까지 사멸하는 성능이 시험 입증된 제품이다.

 

㈜오션파라다이스는 에어 구조물 전문 회사로 시작하여 제품 디자인부터 생산, 판매까지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과 생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축적해온 기술과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방역제품들을 개발하며 방역체계 환경 구축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 사태에 대비해 ㈜오션파라다이스에서 개발한 워킹클린스루 전신소독기를 로비에 설치하고 운용하여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체계를 구축한 바가 있다.

 

조성재 대표는 “감염병 대응 체계 구축을 위해 활동하다 복지환경에 많은 관심이 가게 되었으며 시설 환경 개선을 통해 다양한 사업이 연계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 라며 “ 앞으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복지환경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조혜연 관장은 “거리 두기가 완화되면서 일상의 방역 활동이 줄어드는 시기에 감염될까 걱정이 많은 이용자분들이 계셨는데 안심하고 복지관 내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라며, “주민분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한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