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창군 자율방범대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자율방범대 체육대회로 소통과 화합의 결의 다져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4:42]

거창군 자율방범대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자율방범대 체육대회로 소통과 화합의 결의 다져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6/20 [14:42]

거창군 자율방범연합회는 지난 19일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구인모 군수, 남기재 거창경찰서장, 김종두 군의회의장, 하영주 경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 지역별 자율방범대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하여 ‘자율방범대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는 최일선에서 지역치안의 파수꾼 역할을 하며 노력해온 자율방범대원들의 그간 노고를 치하하고 대원들 간 단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며,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하다가 거리두기 완화로 올해 개최하게 됐다.

 

오전 개회식은 내빈 축사와 결의문 낭독을 비롯해 자율방범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공로가 큰 대원 14명에게 거창군수, 거창경찰서장, 경상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 거창군자율방범연합회장의 표창패와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오후에는 체육대회, 화합행사, 경품추첨 등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정규권 연합회장은 “거창의 치안 유지를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는 대원들에게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거창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축사에서 “우리 지역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대원들의 헌신에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방범 활동으로 건강하고 밝은 사회가 되도록 힘써 달라”고 격려하며 당부했다.

 

한편, 거창군 자율방범대는 읍면 자율방범대 16개대와 여성 자율방범대 1개대로 총 17개대 360여 명의 대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범활동, 경찰업무 협조, 청소년 계도,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주민들의 안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