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김천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회 김천시장배 파크골프대회"가 김천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김천파크골프장 개장기념 대회로 김천시 주최, 김천시파크골프협회 주관, 경북파크골프협회·김천시의회·김천시체육회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13개팀 25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오전 1그룹(남자부) 및 오후 2그룹(여자부)으로 편성되어, 경기 진행은 1·2 그룹 각각 4인 1조로 편성, 각 그룹 당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각 홀 당 타수를 모두 합산해 가장 타수가 적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경기 방식)으로 이뤄졌다.
개회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서정희 김천시체육회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김종현 스포츠산업과장은 김천시파크골프장 조성에 관한 경과보고를 발표했고 임봉선 김천시파크골프협회 회장은 지역 파크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김천 파크골프장 조성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임봉선 회장은 “파크골프장을 찾아 인근 시군을 방문해야 했던 시민들의 불편이 김천시 파크골프장 개장으로 해소될 것으로 보여 기쁘다. 감사패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충섭 시장은 경기장을 둘러보며 “파크골프장 조성을 위해 타 지역의 우수한 파크골프장을 벤치마킹하고, 철저한 사전 조사를 한만큼 우수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에서는 어르신들의 체력을 증진시키고 건전한 여가문화로 즐기실 수 있도록 각종 생활체육시설을 늘릴 수 있도록 더욱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경기는 여자부 배옥련 1위, 김윤옥 2위, 장명숙 3위, 남자부 정기수 1위, 김희수 2위, 이태헌 3위를 차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