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에 초대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맞이 특별한 관광 플리마켓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08:19]

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에 초대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맞이 특별한 관광 플리마켓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22 [08:19]

고양시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관광 플리마켓을 준비했다. 플리마켓은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며 국가유공자 대상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은 오는 6월 25일(토) 정발산역 인근의 고양관광정보센터 뒤뜰 메타세쿼이어길에서 펼쳐진다. 플리마켓은 고양시 브랜드관광기념품을 홍보하고 청년 창업가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은 이름 그대로 재미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한 곳에 모인 복합 문화장터이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생산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판매 부스에서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전쟁의 의미를 되새기며 국가유공자에게 판매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같은 날 고양관광정보센터 루프탑에서 열리는 고양 옥탑방 영화제도 6.25 참전 용사의 고귀한 희생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인천상륙작전’을 상영한다.

 

고양 옥탑방 영화제는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고양시청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역 공연 예술가와 시민 동아리가 참여하는 거리 버스킹과 ‘고양특례시에 핀 무궁화 꽃’을 주제로 순국 선열 추모 및 평화 염원 메시지를 담은 무궁화꽃 심기 이벤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이 고양관광특구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양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플리마켓이 고양관광특구를 알리고 지역상권을 활기를 더하며 소상공인과 젊은 예술가에게 희망을 불어넣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