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부산경남서부영업센터 행복나눔봉사단, 여름나기 보양식 키트 나눔 행사 가져저소득 어르신 50세대 지원
창원특례시는 23일 창원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부산경남서부영업센터 ? 행복나눔봉사단이 함께하는 ESG 사회공헌활동 ‘여름나기 보양식 키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부산경남서부영업센터와 행복나눔봉사단이 창원시자원봉사센터,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하여 기업의 욕구에 따른 자원봉사활동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ESG관점에서의 사회적 변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 대한 여름나기 보양식 제공을 통해 사회적 안전체계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보양식 키트에는 삼계탕, 도가니탕, 차돌육개장죽, 미숫가루, 찹쌀, 손부채 등 6종(6만원 상당)으로 구성하였고 제작된 키트는 저소득 어르신 50세대 가정에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전달했다.
김남희 사회복지과장은 “코로나19와 함께 무더위까지 겹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건강히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부산경남서부영업센터에서 여름나기 보양식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연계를 통한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부산경남서부영업센터는 29일에도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응급상황 대비를 위한 DIY의약품 상자 키트를 제작하여 나눔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