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여성센터(직장맘지원센터)에서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가족친화프로그램 "가족 소확행"을 운영한다.
직장맘지원센터의 가족친화프로그램은 직장맘 및 직장대디가 초등 자녀와 함께 주말을 이용해 취미나 체험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연간 3~4회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족 소확행"프로그램은 아이와 함께 만들기 체험이란 주제로, 첫째주 천연치약 및 바쓰붐을, 둘째주에는 하드케이스 풍선아트 그리고 마지막 셋째주에는 쿠키와 머핀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을 계획하였다.
접수는 7월 4일 10시부터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선착순 20가족 40명(초등 자녀를 둔 직장맘·대디) 모집이며, 접수비는 20,000원(가족당)이다.
3주간 매번 다른 체험을 하며 가족 간 대화의 장을 만들고, 같은 취미활동을 하며 스트레스 해소 및 유대감 상승의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며, 수업하는 동안 무조건 마스크착용은 필수이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일·가정 양립의 고충 및 코로나-19로 인해 주말 시간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가정을 위해 가족과 함께 체험활동을 통하여 스트레스는 날리고 가족간 우애를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