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보장협의체 특화 및 기획사업, 민·관 협력 활성화 방안 논의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14:51]

김천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보장협의체 특화 및 기획사업, 민·관 협력 활성화 방안 논의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6/27 [14:51]

김천시 지좌동은 지난 23일 동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김기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합동 복지사업의 능률적인 추진을 위하여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과 기획사업의 추진방향,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모금 사업과 시원한 여름나기(삼계탕 행사) 등에 대해 구체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

또한, 복지사업 진행을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사회취약계층에 대하여 다양한 보호 체계를 마련하는 등 건강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구축하고자 상호 결의를 다졌다.

?

김기옥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민과 관이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도와줄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협의하겠다.”며 “8월부터 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구성됨에 따라 주위에 사회보장증진에 열의가 있는 다양한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

임재춘 지좌동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2014년 김천시에서 지역복지협의체로 출범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으로 복지의 파수꾼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며, 관내 취약계층의 일상에 큰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