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하반기 로컬크리에이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 기업 모집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진행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22 하반기 로컬크리에이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 참가 기업을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숍은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농식품 업체의 판로 확대와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담기업인 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이 협업하여 운영하고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올해부터 기존의 농식품 제조가공업체 뿐만 아니라 로컬크리에이터의 한 분야인 로컬푸드에게도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고 이에 따라 2022 상반기 로컬크리에이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품평회를 진행하여 현재 11개 기업이 입점절차를 밟고 있다. 이번 2022 하반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품평회도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로컬푸드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입점 품평회는 1?2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식품 전문가들이 식품 법적 표시기준에 대해 검토하고, 2차는 갤러리아백화점 MD와 아름드리 판매매니저들이 상품의 품질 등 유통 경쟁력을 검토한다.
식품 법적 표시기준과 MD 평가를 통과한 기업은 아름드리 입점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일정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에서 시범판매를 거쳐 최종 입점하게 된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2022 상반기 로컬크리에이터 갤러리아백화점 아름드리 입점 품평회를 진행하면서 우수한 지역 상품을 보유한 기업들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추석 판촉전 등 많은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기에 아름드리에 입점해 있는 농식품 업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