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수도서관, 하반기 ‘영어진단 119’ 정기회원 모집영어 읽기 수준을 진단하고 도서 대출 후 온라인 독서퀴즈 통해 이해도 점검해보세요!
천안시 청수도서관은 다음 달부터 운영 예정인 하반기 ‘영어진단 119’ 정기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어진단119 프로그램은 이용자가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통해 영어 읽기 수준을 진단하고, 본인의 수준에 맞는 도서를 청수도서관에서 대출 후 온라인 독서퀴즈를 통해 책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점검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정기회원이 되면 집 또는 도서관 내 AR룸에서 도서관이 제공하는 계정으로 사이트에 접속해 영어 레벨테스트와 영어 독서퀴즈를 응시할 수 있다. 단, 자택 이용 여부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하반기 정기회원은 천안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7월 5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천안시 도서관 회원이자 천안시민만 신청 가능하며, 총 290명의 회원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로 하면 된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영어 독서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꾸준히 영어 독서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