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국가인증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잠재능력향상 및 창의적인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5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7월 9일부터 23일까지 운영을 시작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가 인증하고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기록을 유지·관리·제공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이번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은 △가족소통프로젝트 마술로 가족사랑을 느껴봐 △내 손 안에 냅킨공예(초급) △내 손 안에 냅킨공예(중급) △조물조물 앙증맞은 만쥬만들기 △가족소통프로젝트 스포츠스태킹 두 배로 즐기기 △왼손오른손 스포츠스태킹 △오감만족UP 상투과자 쿠킹클래스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수강료 및 재료비 전액 무료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7월 첫 날부터 10~13세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거창군청소관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거창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거창군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거창군청소년수련관은 그동안 수차례의 참여수기 공모전 수상, 군단위 10여개의 인증프로그램 보유를 바탕으로 2019년에는 청소년수련활동 최우수 기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