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경남관광박람회 참가 ‘함안여행 부루마불!’함안의 주요 관광자원을 친숙한 보드게임인 부루마불에 접목
함안군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2,3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2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경남관광박람회사무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경남 18개 시·군을 비롯한 100여 개 기관·업체가 참가하여 350여 개의 부스 규모를 운영하는 경남 최대 관광박람회이다.
박람회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경남관광발전 세미나, 바이어 상담회, 경남관광 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됐으며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군 주요 관광자원을 모두에게 친숙한 보드게임인 부루마불에 접목시켜 게임을 즐기고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하여 자연스럽게 함안 관광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형 주사위를 던져 관광지의 미션을 수행하여 관광 홍보물품을 획득하고, 종료지점에 무사히 도착하면 함안 BIG2 무료 이용권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군은 핑크뮬리, 낙화놀이부스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조형물을 계절에 맞게 배치하고 다양한 홍보영상과 리플릿 활용, SNS 방문인증 즉석사진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홍보효과도 극대화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경남관광박람회를 통한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함안군 관광지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박람회에 오셔서 함안군 부스를 꼭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