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안군, 매력부안 도약 교통캠페인 전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6/28 [11:24]

부안군, 매력부안 도약 교통캠페인 전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6/28 [11:24]

부안군은 28일 부안군민의 교통문화 의식개선 등을 통해 올바른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택시모범자운전회 회원과 부안경찰서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바른 주정차 정착을 위한 매력부안 교통문화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매력부안 교통문화 개선의 일환으로 교통신호 정지선 지키기, 주정차 위반 안하기, 주차장에 주차하기 등 주민에게 홍보하였다.

 

특히 혼잡한 부안읍 상가를 대상으로 번영로 상설시장 주변과 불법주정차 상습 지역인 홈마트 사거리 주변에 주정차 안내 홍보문을 주민 및 상가에 배부하고, 불법 주정차 단속 사례와 불법 주정차 문자 알리미 서비스 등 설명을 통해 군민의 올바른 교통문화 인식개선 향상에 앞장섰다.

 

임택명 건설교통과장은 “군민들의 교통의식 개선을 위해 올바른 주?정차 문화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부안경찰서와 택시모범자운전회 회원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군민들이 올바른 교통문화 의식이 정착되어 불법 주정차로 인한 교통정체가 해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군은 불법 주정차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주정차 단속이 예상 되는 차량을 이동조치 할 수 있도록 차주에게 사전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불법 주정차 문자알리미 서비스 신청은 부안 군청 홈페이지 및 부안군 건설교통과 교통행정팀으로 문의해 신청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