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진학상담’ 운영7월 9일~23일 매주 토요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상담실
여수시가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원서접수를 앞두고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학상담’을 운영한다.
7월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40분~오후 6시, 장소는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상담실이다.
모집 인원은 관내 고3 학생 108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참여 학생은 전문 강사로부터 1인당 90분간 개인별 적성과 역량에 맞는 대학, 학과 등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6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개인별 상담을 위해 진학상담 기초자료(모집공고 참고), 학교생활기록부, 모의평가 성적표 등을 지참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진학상담은 지역 학생들에게 대입전형 변화에 맞춘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고3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는 올해 말까지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지원 ▲정시전형 진학상담 등 고3 학생을 위한 ‘대입준비 집중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