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조성명 강남구청장 취임식 개최7월 1일 오후 3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강남구 새로운 시작 알린다
민선8기 조성명 강남구청장 취임식이 오는 7월 1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70.39%의 득표율로 강남구청장으로 당선된 조 당선인은 취임식에서 ‘그린 스마티 시티 강남’을 비전으로 강남의 재도약을 위한 향후 4년 동안의 구정운영 8대 과제를 제시할 예정이다.
취임식에는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단체장 및 어르신·장애인·봉사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식전공연인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연주를 시작으로 ▲구청장 약력 소개 ▲취임선서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축하공연 ▲윤석열 대통령 축하메시지 ▲서울특별시장, 국내외 자매도시, 각계각층 주민대표 축하영상 ▲국회의원 축사 ▲취임사 ▲강남합창단 공연이 이어진다.
한편 조 당선인은 2002년 제4대 강남구의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2010년 제6대 강남구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다. 강남구 관계자는 “이번 취임식을 통해 구민들에게 새로운 강남을 그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