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운전원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개최보람과 사명으로 헌신?봉사하신 정년 퇴직자께 감사드립니다
제주시는 6월 29일, 정년을 맞아 명예롭게 퇴직하는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운전원 3명에 대한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퇴임식에서는 궂은일을 도맡으면서도 오로지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책임진다는 보람과 사명을 갖고 헌신 봉사해 오다 6. 30일자로 정년 퇴임하는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운전원 3명에 대해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퇴임하는 환경미화원에게는 깨끗한 제주시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한 공로에 대한 전 직원의 감사의 뜻을 담은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동료 환경미화원들은 뜨거운 축하의 환송식을 함께했다.
이날 정년퇴직하는 공직자들은 “환경을 책임지는 공직자로서 정년을 마친다는 것은 대단히 보람되고 명예로운 일이며, 비록 몸은 떠나더라도 우리 제주시의 깨끗한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와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는 말을 남겼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운전원 여러분께서 오랜 시간 동안 기울여주신 노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청정 제주시가 많은 시민들의 하루의 상쾌한 첫인상이 되었을 것”이라며 “주어진 역할에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