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윤현진도서관, 평화이야기 ‘너영나영’ 공연 운영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사업 수행기관 선정
양산시립 윤현진도서관은 오는 7월 30일 오후 2시, 양산시 거주 초등학생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입체미디어북으로 들려주는 평화이야기"너영나영"공연을 운영한다.
입체미디어북 공연이란 동영상과 음향, 영상매체를 활용한 미디어북과 인형 등의 오브제를 활용해 보여주고 들려주는 공연이며, 단순히 감상뿐만 아니라 관객으로 참여한 아이들이 직접 극에 참여할 수 있어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며 소통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기도 하다.
또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에서 주관하는‘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사업’에 수행기관으로 윤현진도서관이 선정되어 운영하는 공연이다.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역 문화예술 접근성 향상과 지역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에 문화공연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연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5일 오전 10시부터이며, 참여가능 인원은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을 포함한 20쌍, 총40명이고, 도서관 누리집 문화행사 신청 게시판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립 윤현진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윤현진도서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