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은 호국보훈의 달을 마무리 하는 30일(목) 청사 대강당에서 2022년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등 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수식에는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고 맡은바 직분을 성실히 수행하여 타의 모범이 된 국가보훈대상자와 보훈 시책에 적극 협조하고 보훈가족 복지증진에 이바지한 대외유공 인사 8명과 대외유공 기관 1곳에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수했다.
수상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강건식(상이군경회 보령시지회), 김동석(경찰유가족회 중앙회), 임은희(전몰군경미망인회 보령시지회), 류희만(고엽제전우회 서산시지회), △모범취업자 김선호(오가초등학교, 교육부장관 표창), 구자설(금마농업협동조합) △대외유공인사 최칠중(현대제철(주)당진제철소), 김대기(한국서부발전) △대외유공기관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 홍경화 지청장은 “오늘 표창을 받으신 분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보훈가족에게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고, 헌신적인 선행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어주시는 분들”이라며 “수상자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밝혀주는 등불로서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