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대구광역시 동구청장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6월 30일 아양아트센터 문화동 3층 다목적실에서 해단식을 개최했다.
동구청장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6월9일 장상수 위원장을 포함 15명의 위원을 위촉하고, 기획행정, 경제복지, 도시안전, 특별분과의 4개 분과와 인수위원회를 보좌하는 6명으로 구성된 사무국으로 구성해 출범했다.
위원회는 3차례 부서별 업무보고를 포함한 6차례 전체회의, 26차례의 분과회의를 거쳤으며, 지난달 30일 민선8기 구정 슬로건을 비롯해 43가지 정책제언, 공약 검토 보고서 등을 담은 인수위원회 활동보고서를 윤석준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장상수 동구청장직 인수위원장은 “조례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인수위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 만큼 힘들고 어려운 자리였지만 인수위원들의 열정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 성공적인 민선8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인수위원님들 너무 자랑스럽다. 그동안 귀중하고 소중한 시간 내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출해 주신 정책제언과 공약 검토 보고서를 포함한 인수위원회 활동보고서 자료를 바탕으로 제가 꿈꾸고 있는 따뜻한 공동체 동구, 소외된 이웃이 없는 동구, 아이 키우기 좋은 동구, 살기 좋은 동구 목표를 꼭 실천하도록 4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해서 성실하게 구정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