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종합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복지관 이용 노인·장애인 697명 모두에게 배움의 기회 제공…6∼8일 접수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2022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2022년 하반기 프로그램 교육과목은 △장구 초급 및 드럼 등 △드론기초 및 건강체조 등(장애인) △음악치료 및 힐링명상 등(어르신센터)을 포함한 45과목으로 총 697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7월 6일부터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 3층 건강증진실에서 복지관 회원 1인당 4개 과목까지 접수한다.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진행되며, 노인과 장애인 회원 모두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평생교육 프로그램 중 정원초과 신청 과목은 무작위로 공개 추첨을 실시해 선정할 계획이다.
공개추첨은 7월 13일 오후 2시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하며, 추첨영상은 복지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합복지관 관계자는 “회원들이 배우고자 하는 욕구와 건강을 생각해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