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보령시, 6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표창

정 훈기자 | 기사입력 2022/07/05 [08:03]

보령시, 6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표창

정 훈기자 | 입력 : 2022/07/05 [08:03]

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5명을 ‘6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표창했다.

 

주민생활지원과 이혜민 주무관은 종합사회복지관 관리에 따른 안전계획, 매뉴얼 등을 수립하고 주기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사고를 예방하고 방과 후 공부방 운영 관리를 통해 양육 부담 경감에 힘써왔다.

 

에너지과 유수미 주무관은 도시가스 미공급지역에 공급지원 사업을 통해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을 펼쳐 농어촌지역의 연료비 절감 및 안정적인 연료 공급을 위해 노력했다.

 

도로과 박종국 주무관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장 인근 도로 및 도로시설물에 대한 적극적인 정비로 시민 및 방문객 불편 해소에 앞장섰으며, 도로 방재 등 도로 관련 재난에 따른 신속한 대처와 효율적 업무수행으로 교통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했다.

 

박람회지원단 유현정 주무관은 머디케어 의약외품 지적재산권 등록 및 민간위탁을 추진하는 등 보령해양머드를 활용한 의약외품 상품화를 위해 노력했으며,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연계된 142개 사업을 총괄 추진하며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

 

청소면 곽미경 주무관은 기본형 공익직불금사업, 충남농어민수당, 못자리 상토 지원 등 농업인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농촌일손돕기 지원창구 운영으로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가 인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