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사업추진위원회, 3차 연도 사업 성공을 위한 청렴실천 다짐3차 연도 지역혁신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청렴결의 대회 개최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총괄운영센터(센터장 장광수)는 각 사업단의 2차 연도 사업성과 분석 및 3차 연도 사업 중점목표를 논의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지난 4일 총괄운영센터 1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앞서 지난달 16일 총괄운영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청렴결의를 사업단을 포함한 사업추진위원회 차원으로 확대하여 진행된 것으로, 청렴결의와 함께 본부 및 각 사업단의 3차 연도 사업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 3차 연도는 고급 연구개발인력 양성을 위한 산업별 공유대학원 운영, USG 코딩 오픈메타캠퍼스 구축, NHN 아카데미 심화교육을 통한 소프트웨어 인력양성 및 관련 분야 취업 확대와 사회적 창업 지원, 지역산업체 지원을 위한 산업응용공유연구소 건립, 2차 연도까지 구축된 인프라를 활용한 인적·물적자원 공동활용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산업체 수요기반의 교육을 강화하여 핵심인재를 양성하고 USG 역량플랫폼 구축·운영으로 지역청년들의 취·창업 기본역량 향상 및 취업 연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사업계획 발표 후 센터장 이하 참석자들은 청렴한 생활과 관행적 부패 척결의 내용을 담은 5대 청렴·윤리헌장을 선포하였다. 또한 전 직원이 청렴서약서를 작성하여 청렴·윤리의식을 함양하여 경영혁신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 및 업무의 투명성을 제고하기로 했다.
장광수 센터장은 청렴·윤리헌장 선포 후, 인사말을 통해 “구성원들 모두가 청렴을 마음에 새기고 사업을 추진하여 신산업 맞춤형 핵심인재 양성 및 지역기업 기술 지원을 위한 지역혁신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