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합천군, (주)JS파이프닥터 김재성 대표,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300만원 기탁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15:16]

합천군, (주)JS파이프닥터 김재성 대표,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300만원 기탁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06 [15:16]

(주)JS파이프닥터 김재성 대표(현 가회면 청년회장)가 6일 합천군(군수 김윤철)을 방문하여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재성 대표는 “코로나19등의 여파로 인해 저의 고향인 합천의 농업이 인건비 및 농자재 가격상승 등으로 농축산업인들이 농업경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에 농축산업인들에게 값지게 쓰일 수 있는 기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재성 대표가 운영중인 ㈜JS파이프닥터는 합천군 삼가면에서 수도 및 마을 상수도배관 세척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김재성 대표는 현재 가회면 청년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김재성 대표는 매년 교육발전기금을 비롯해 수해복구성금 및 코로나19극복성금 · 아동복지기금 등에 꾸준히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도 기탁하며 고향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이고 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김재성 대표의 끊임없는 고향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합천군 농축산업의 어려운 현실을 잘 알고 있으며, 농축산업 발전 및 농업인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