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 및 영양군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16:06]

영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 및 영양군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7/06 [16:06]

영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선정)는 지난 4일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회장 안형욱), 6일 영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상록)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바르게살기 영양군협의회와 전통혼례식 및 주거환경개선 등의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내 다문화가족 복지서비스를 증진하고 한국사회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영양군노인복지관과는 결혼이민자 다문화이해교육 강사 파견 등의 사업 진행으로 노인복지 서비스의 질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 내 다문화 인식 개선 및 사회통합에 상호협력하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선정 센터장은“다문화가정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신 두 단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문화가정의 안정적 한국사회 정착과 복지 증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안형욱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장은“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고, 이상록 영양군노인복지관장은“지역사회 기관 간 교류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 노인 및 다문화가족의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