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나주시장직 인수위, 활동 결과 시민 보고회 개최

오전 10시 시 청사 대회의실서 분과별 주요 활동, 핵심 현안 대응방향 공유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7/07 [11:52]

나주시장직 인수위, 활동 결과 시민 보고회 개최

오전 10시 시 청사 대회의실서 분과별 주요 활동, 핵심 현안 대응방향 공유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7/07 [11:52]

민선 8기 나주대전환 윤병태 나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출범 이후 한 달 간의 활동 사항을 시민과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나주시장직 인수위는 8일 오전 10시 시 청사 대회의실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활동결과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인수위는 보고회를 통해 지난 민선 6~7기 시정 전반 주요 문제를 진단·평가하고 인수위 분과별 검토 과제, 민선 8기 시정 운영방향 등을 시민들에게 설명할 계획이다.

 

또 ‘열심히 일하는, 현장중심 문제 해결형, 시민과 소통하는 인수위’를 목표로 달려왔던 한 달 동안의 주요 활동 내역과 성과, 분과별 민생현안 등 쟁점 사항 검토에 따른 해결 방안도 제시한다.

 

한편 나주시장직 인수위는 여성구 한국에너지공대 상임고문을 위원장, 이동복 전 나주시의원을 부위원장으로 위원 15명으로 구성돼 지난 6월 8일 출범했다.

 

인수위는 민선 8기의 성공적인 시정 인수와 공약사업 선정 등을 위한 시청 전체 부서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농촌 일손 돕기, 현장 방문, 분과별 정책 간담회, 시정 슬로건 공모, 시민과 함께하는 시장 취임식 개최 등 숨 가쁜 일정을 소화했다.

 

지난 6일에는 윤병태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수위 활동 결과 보고회를 갖고 분과별 민생현안과 정책과제, 공약사항 등을 공유했다.

 

여성구 인수위원장은 "지난 30일간 12만 시민의 바람을 담아 누구나 살기 좋고 행복한 으뜸 나주를 만드는데 밀알이 되고자 했던 인수위 활동 결과를 시민들께 보고 드리는 자리”라며 "많은 시민들께서 참석하셔서 민선 8기 나주대전환의 청사진을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