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환경공단‘제17회 D-ECO 환경사진 공모전’개최환경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시민참여 사진 공모(7월 11일~10월 14일)
대구환경공단은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널리 알리고 공단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제17회 D-ECO 환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환경공단이 주최하는 제17회 D-ECO 환경사진 공모전은 일반 사진 및 스마트폰 사진 2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주제는 ‘대구의 사계(四季)’이며 ▲대구의 아름다운 사계절 자연환경이 담긴 사진 ▲대구환경공단의 사계절이 담긴 사진 ▲기타 환경분야와 관련 있는 사진이면 출품할 수 있고,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은 7월 11일부터 10월 14일의 공모기간 동안 이메일로 접수를 받으며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은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1월 중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일반사진 분야는 대상·우수상·장려상·입선 총 15점이고 스마트폰 사진 분야는 봄·여름·가을·겨울 총 24점이며, 수상자에게는 공단 이사장상과 총 6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공단 내 작품 전시를 통해 공단을 방문하는 내방객 및 견학자들이 환경의 아름다움을 되새길 수 있도록 활용될 예정이다. 정상용 대구환경공단 이사장은 “사진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대구의 아름다운 환경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