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구립도서관(도산·신복·옥현어린이·월봉)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3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특강을 운영한다.
도산도서관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스토리 ABC’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서 속에서 만나는 동화 여행’, ‘창의영재 보드게임’, ‘캐리커쳐로 그려보는 나’ 등 총 6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신복도서관에서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창의 영어 놀이터’, ‘동화속 IQKEY 로봇이야기’를 비롯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도전! 위인탐험대’와 ‘티키타카 신나는 독서토론’,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등 총 8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월봉도서관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영어 스토리텔링’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중국어랑 놀자!’, ‘슬기로운 경제생활과 경제보드게임’ 등 총 4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옥현어린이도서관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생각을 키우는 블록, 씽커토이’, ‘하늘하늘 영어미술’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똑똑 윤리 교실’, ‘깍뚝 초등 책요리’ 등 총 6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책과 도서관에 대한 흥미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