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2022년 하반기 평생교육 정규과정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강사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7명으로, 모집분야는 비대면 프로그램(캘리그라피, 양말목공예, 라인댄스, 훌라로 떠나는 힐링여행, 정보인터넷 활용), 외부학습 프로그램 (미술·서예·도자기, 생활공예), 자격증 프로그램(한식·중식·양식·일식 및 제과제빵 자격증), 성인문해교실 등이다.
필수 응모자격은 태백시에 평생학습 강사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며, 외부 프로그램의 경우 교육 장소 제공 가능한 자(학습관에서 수업이 불가능한 강좌에 한함)이다.
선택조건은 해당분야 직업훈련 교사 3급 이상 또는 초중등학교 준교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또는 졸업 증서 소지자이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 홈페이지에서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등 제출 서식을 다운받아 서류를 구비해 평생학습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오는 2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은 오는 8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16주 이내로 운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수한 강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